베이비뵨 소개

베이비뵨은 뵨 야콥슨이 1961년 설립한 스웨덴 가족 기업입니다. 설립 당시뿐 아니라 지금까지도 변함 없는 당사의 경영 이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 아이를 둔 부모들이 일상 생활을 보다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생후 3세까지의 아이를 위한 안전하고 혁신적인 고품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는 가장 중요한 수년 간의 삶을 더 즐겁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사는 호기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회를 찾으며 항상 안전과 품질 원칙을 최우선으로 하여 일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현재 전 세계 50여개국에 판매되며 품목은 베이비 캐리어바운서트래블 크립요람포티 체어하이 체어및 주방 용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이가 어릴 때 많은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야 한다는 것이 당사의 생각입니다. 대신에 정말 사용할 수 있고 오랫 동안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 품질 및 스타일은 당사의 핵심 원칙이며, 모든 제품에 많은 생각과 관리를 기울입니다.

베이비뵨에서 제품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읽기

베이비뵨의 설립자, 뵨 야콥슨현재의 뵨과 릴레모어 야콥슨.

1965년, 뵨 야콥슨은 그의 부인인 릴레모어 여사와 4명의 자녀 중 2명와 함께 베이비뵨을 설립했습니다. 뵨과 릴리모어 여사는 여전히 각각 CEO 및 수석 디자이너로서 이 가족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의 뵨과 릴레모어 야콥슨.

모든 것은 바운서에서 시작

젋은 학생 시절, 남의 아기를 보아주는 일은 뜻하지 않은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뵨 야콥슨의 경우, 아이를 보아주던 일이 평생 직업으로 이어져, 베이비뵨 사를 만들었습니다.

>> 베이비뵨 역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