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와의 긴밀한 협력

의사와의 긴밀한 협력

당사의 제품 개발자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 개발뿐 아니라 기존 제품의 개선 작업을 비롯한 제품 개발 전과정에서 소아과 전문의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신생아 및 작은 아이에게 사용될 제품의 경우(예: 당사의 베이비 캐리어), 소아정형외과 의사 및 신생아 의사 등의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합니다. 이렇게 하여 제품의 다양한 안전성 측면에서 항상 전문가의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예로는 디자인의 아이의 엉덩이에 적절한 지, 신생아에게 충분한 머리 지지가 제공되는지, 사용자 지침이 의도대로 해석되는지 여부 등입니다.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는 실용적이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고 밀착 접촉, 안전 및 자극에 대한 아이의 요구를 만족시킵니다.

아래에서 당사의 베이비 캐리어에 대해 의학 전문가들의 의견을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Avroy A Fanaroff 박사

대학 병원 건강 시스템. 레인보우 어린이 병원.

"전면 베이비 캐리어 디자인을 사용하면 아이가 출생 후 몇 달 동안 부모와 얼굴을 맞대고 물리적으로 엄마나 아빠와 가깝게 안길 수 있습니다. 눈을 맞대고 육체적으로 부모의 따스한 품에 안기면 아이가 엄마 뱃속에서 나와 세상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는 아이가 편한 위치를 잡는데 도움이 되고 동시에 유아의 척주와 엉덩이를 적절히 지지합니다.

Avroy A Fanaroff 박사
Amanda Weiss kelly 박사

Amanda Weiss Kelly 박사

오하이오주 클리브랜드의 레인보우 소아 병원에서 소아과 , 정형외과.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는 출생 시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출생 후 첫 몇 주는 유아의 발달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신생아의 머리, 목, 척추및 엉덩이를 적절히 지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엄마나 아빠와 가까이 배와 배를 맞댈 수 있도록 머리를 안쪽으로 하는 위치로 신생아를 지지합니다. 그리고 내장된 머리 지지대는 중요한 머리와 목의 안정화를 제공합니다.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는 또한 아이의 엉덩이에 최적의 위치(외전 위치(또는 다리 벌리기)로 유지됩니다."

Göran Kendorf 박사

1998년부터 소아정형외과 전문가. Astrid Lindgren의 아동 병원의 소아정형외과 클리닉 및 Aleris Specialistvård Järva의 소아정형외과에서 근무하여 모든 형태의 소와정형외과술을 평가했습니다.

"목, 머리 및 등의 지지뿐만 아니라 다리와 엉덩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점이 신생아에게 중요합니다. 베이비뵨 캐리어는 이러한 중요한 기준을 만족합니다."

 Göran Kendorf 박사
Olegård 박사

Ragnar Olegard 부교수

Ragnar Olegård, Ph.D. 겸 부교수(Docent), Mölndal의 전 소아 클리닉 원장 및 스웨덴 Gothenburg의 Sahlgrenska 대학 병원 Queen Silvia's Children and Youth Hospital에서 전 신생아 치료원장 역임.

"처음부터 베이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는 신생아 및 작은 아이의 발달에 관해 전공한 소아과 전문의와 긴밀한 협력하에 개발되었습니다. 이 캐리어는 실용적이며, 인체공학적으로 정확하여 친밀감, 안전 및 자극에 대한 아이의 요구를 만족시켜 줍니다."

Garcia Fontecha 박사

바르셀로나 Vall D’Hebron 병원의 소와정형외과 전문가. 

"신생아를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로 안을 대 척주는 올바른 C형 자세를 취하고 엄마와 아빠도 아이와 눈을 마주보고 아이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아이의 엉덩이도 편안한 자세가 되어 출생 후 첫 몇 개월 동안 엉덩이의 올바른 발달에 좋습니다.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의 디자인은 모든 다리 관절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여 관절 발달을 추가로 자극합니다."

Garcia Fontecha 박사
Klaus Parsch 의학박사

Klaus Parsch 의학박사

슈투트가르트 올가호스피탈의 소아정형외과장 역임. Deutschsprachige Vereinigung für Kinderorthopädie(소아정형외과 독일어권 학회 및 유럽 소아정형외과 학회) 회장 역임.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는 신생아와 작은 아이에게 다리를 편하게 놓을 수 있는 자세를 제공합니다. 신체 대비 다리의 각도와 바깥쪽 회전 기능은 엉덩이 관절의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올바르게 사용할 경우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도움이 되며, 정형외과 관점에서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