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의 역사

의사와의 긴밀한 협력

의사와의 긴밀한 협력

당사의 제품 개발자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 개발뿐 아니라 기존 제품의 개선 작업을 비롯한 제품 개발 전과정에서 소아과 전문의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신생아 및 작은 아이에게 사용될 제품의 경우(예: 당사의 베이비 캐리어), 소아정형외과 의사 및 신생아 의사 등의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합니다. 이렇게 하여 제품의 다양한 안전성 측면에서 항상 전문가의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예로는 디자인의 아이의 엉덩이에 적절한 지, 신생아에게 충분한 머리 지지가 제공되는지, 사용자 지침이 의도대로 해석되는지 여부 등입니다.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는 실용적이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고 밀착 접촉, 안전 및 자극에 대한 아이의 요구를 만족시킵니다.

아래에서 당사의 베이비 캐리어에 대해 의학 전문가들의 의견을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1970

베이비 캐리어 이외에도 현재 당사의 품목에 있는 제품 중 베이비뵨 비브 및 베이비뵨 세이프 스텝 등은 70년대에 출시되었습니다.

1980

당사에서는 아빠들이 아이에 관심을 갖고 유대감을 형성하도록 도움을 드리며 당사의 베이비 캐리어는 항상 부모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베이비 캐리어로 아이를 안고 있는 아빠의 모습을 담은 당사의 광고는 일부 국가에서 충격적인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1990

패션 잡지 하퍼스 바자는 모델이 파란색 베이비 캐리어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을 실었습니다. 사진은 흑백이기 때문에 베이비 캐리어가 검은색처럼 보입니다. 이 잡지사는 곧 검은색 베이비 캐리어를 어디서 살 수 있는지 묻는 독자들의 전화로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 이후 베이비뵨 수석 디자이너인 릴레모어 야콥슨은 당사 최초로 검은색 베이비 캐리어를 개발하기로 결정합니다.

2000

19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당사는 트래블 크립의 초기 버전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제 새롭고 상당히 가벼워진 트래블 크립 라이트 버전으로 다시 찾아옵니다.

또한 당사의 품목에 여러 가지 베이비 캐리어 모델이 추가됩니다.

2010

2010년에 안전에 확실히 중점을 둔 두 개의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베이비뵨 요람베이비뵨 하이 체어. 2013년에 당사는 오래 기다려왔던 신제품인 아이를 등에 업을 수 있는 베이비 캐리어 모델을 출시합니다. 베이비 캐리어 원출생 때부터 3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