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선택

베이비웨어의 탁월한 선택

아기는 가장 소중한 선물입니다. 베이비뵨은 베이비 캐리어로 아기를 안을 때 편안하고 안전한 느낌을 주는 것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베이비뵨은 아기와의 밀착을 통해 편안한 느낌을 주고 발달과 애착 형성에 자극을 주는 것을 기본으로 제품을 생산합니다. 편안하고, 안전하며, 사용이 간편한 베이비 캐리어를 개발하여 부모가 아기와 더욱 밀착하면서 아기를 더욱 자주 안아주는 것이 베이비뵨의 바람입니다.

따라서 베이비뵨의 모든 베이비 캐리어는 전문의들과 협력하여 만들었습니다. 베이비뵨의 모든 베이비 캐리어를 이용하면 아기가 팔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목과 머리를 제대로 지지해 줍니다. 아기 피부에 닿는 모든 소재는 아기의 민감한 피부에 부드럽게 닿고 아기가 입으로 물어도 안전합니다. 직물에 관해 더 자세히 읽고 싶으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베이비뵨의 소재로 링크)

베이비뵨은 또한 부모님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새로운 요구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바로 얻고 있습니다. 안전한 제품 생산에는 제품이 잘못 사용될 경우를 예측하고 이런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베이비 캐리어는 부모와 아기가 사용하기 전에 광범위한 안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제품 기준에 부합하도록 제작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 안전하고 편안한 베이비 캐리어

베이비 캐리어 기능에 있어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고 허리 통증도 줄여줍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아기를 제대로 지지해 주며 자연스러운 자세로 앉게 해줍니다.

아기를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아기를 베이비 캐리어로 안을 때에도 아기의 엉덩이와 다리, 척추가 아이를 팔로 안을 때와 같은 위치에 놓입니다. 베이비뵨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은 아기가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고 목을 제대로 지지하는 것입니다.

모든 베이비 캐리어는 아기의 등이 자연스러운 곡선을 그릴 수 있도록 등을 잘 지지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아기의 무릎 뒤쪽을 살짝 들어올려 아기의 자세를 조절할 수 있어 아기가 뒤쪽까지 깊숙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베이비뵨의 모든 베이비 캐리어는 아기의 고관절을 제대로 지지해 줍니다.

 

나에게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가벼운 아기도 오랫동안 안고 다니면 매우 무겁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베이비 캐리어는 압박을 줄여주고 부모의 몸이 덜 힘들게 해야 합니다. 베이비뵨의 베이비 캐리어는 넓은 패딩 어깨끈과 허리 벨트, 등 지지대가 있고 모두 압박감을 줄여주며 체중을 고르게 분산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기를 부모의 몸 가까이 밀착할수록 아기의 무게 중심이 가까워지고 부모에게도 더욱 편안한 자세가 됩니다. 베이비 캐리어로 앞보기 자세로 안으면 아기가 부모 몸에서 더 멀리 떨어지기 때문에 아기의 체중을 받칠 때 어깨에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집니다. 어깨와 등에 가해지는 압박을 줄이고 싶다면 안으로 안기와 앞보기 자세로 번갈아 바꿔주세요. 아직 도움 없이 머리를 가누지 못하는 아기는 안으로 안기 자세로만 안아야 합니다.

모든 베이비 캐리어는 조절이 간편하여 배우자와 체격의 차이가 크더라도 같은 베이비 캐리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 캐리어를 조절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싶다면 비디오 안내를 시청하세요.

 

베이비 캐리어를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점은 무엇이 있나요?

  • 베이비 캐리어 안에 있는 아기를 지켜볼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아기의 머리를 직물이나 옷으로 덮어씌우지 마세요.
  • 아기 머리가 부모의 턱 가까이 오도록 아기를 부모의 몸에 밀착시키세요. 항상 아기의 정수리에 뽀뽀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안아주세요.
  • 아기가 숨을 잘 쉴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아기를 베이비 캐리어로 안을 때는 부모의 체온 때문에 더워질 수 있으니 옷을 너무 덥게 입히지 마세요.
  • 베이비 캐리어를 사용하기 전에 모든 버클이 안전하게 잠겼는지 확인하세요.
  • 베이비 캐리어 안에서 아기를 눕히면 안 됩니다. 아기를 베이비 캐리어로 안은 상태에서 스포츠 활동을 해서도 안 됩니다.
  • 몸을 숙여야 한다면 허리를 구부리지 말고 무릎을 굽혀, 아기가 똑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