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밀착력을 향상시켜주는 소재

베이비뵨은 제품의 소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제품에 이용되는 직물 대부분을 직접 개발합니다. 덕분에 수준 높고, 일관된 품질을 유지할 수 있으며 베이비뵨 제품에 필요한 독특한 특성을 가진 직물을 만듭니다. 따라서 베이비뵨의 베이비 캐리어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동생에게 물려주며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뵨은 작고 민감한 아기용품을 만들기 때문에 모든 직물은 아이의 민감한 피부에 부드럽게 닿고 아이가 입으로 물어도 안전해야 합니다. 아이 피부에 닿는 모든 직물은 OEKO-TEX Standard 100 유아용 제품 1등급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OEKO-TEX는 직물과 액세서리에 관한 독립 테스트 인증 시스템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www.oeko-tex-com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보세요.

베이비뵨의 직물은 아기와 부모와의 밀착을 강화시킨다는 점이 가장 큰 이점입니다. 직물 위로 만져도 아이의 피부를 직접 쓰다듬는 것 같아서 아기가 바른 자세로 앉아 있는지 느낄 수 있고 아기의 등을 부드럽게 쓰다듬을 수 있습니다.

소재:

3D 메쉬 – 부드럽고 유연하며 통기성이 좋은 직물

3D 메쉬는 100%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졌으며 매우 부드럽고 유연한 직물로, 세탁 후에도 빨리 건조됩니다. 하이테크 소재의 통기성이 좋은 직물로, 아이를 안고 있을 때 시원하고 쾌적함을 유지해 줍니다. 3D 메쉬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부모와 아기가 더욱 밀착할 수 있게 해주며, 여러 번 세탁 후에도 베이비 캐리어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시켜 주는 고품질 직물입니다. 메쉬 소재의 베이비 캐리어를 원하시면 베이비 캐리어 미니, 베이비 캐리어 무브, 베이비 캐리어 원 에어 중에서 선택하세요.

3D 저지아기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매우 부드러운 직물

3D 저지는 가장 부드럽고 벨벳 느낌이 나는 소재입니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아기를 부드럽게 감싸 줍니다. 베이비뵨의 3D 저지는 세 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층은 가늘고 촘촘한 실로 짜여졌습니다. 공기가 잘 통하며 열을 빨리 배출하는 동시에 여러 겹으로 이루어져 베이비 캐리어가 견고합니다. 3D 저지는 폴리에스터 80%, 코튼 16%, 엘라스틴 4%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D 저지 소재의 베이비 캐리어를 원하시면 베이비 캐리어 미니를 선택하세요.

코튼 – 새틴 위브 혹은 코튼 혼방의 포근하고 유연한 직물

새틴 우븐 코튼은 매우 부드럽고 포근합니다. 패딩이 얇아 직물이 가볍고 유연한 느낌입니다. 새틴 우븐 코튼 소재의 베이비 캐리어를 원하시면 베이비 캐리어 미니를 선택하세요.

베이비뵨의 코튼 혼방은 부드럽고 유연합니다. 코튼 혼방은 60% 코튼, 40% 폴리에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튼 혼방 직물을 원하시면 베이비 캐리어 원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