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1년은 BABYBJÖRN이 첫 번째 바운서를 판매한 해입니다. 뵨 야콥슨은 어린 아기를 키우는 가정의 생활을 더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깨달았고, 그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그 이후 바운서는 가장 사랑받는 베이비뵨의 제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ABYBJÖRN이 탄생했습니다! 섬유 디자이너였던 뵨과 예술 감독이었던 릴레모어는 결혼하여 네 명의 자녀를 두었고, 이 아이들은 신제품과 관련된 딜레마를 해결하는 데 영감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곧 BABYBJÖRN이 제품 범위는 트래블 콧, 하이 체어, 높이 조절 식탁까지,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밀착의 필요성
뵨은 항상 소아과 의사와 긴밀히 협력했으며 1970년대에는 의사들의 권장으로 베이비 캐리어를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발견은 작은 아기에게 밀착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주었습니다. 1973년은 Hjrtenra (“마음에 가깝다”)가 유럽에서 부모에게 아기를 안전하게 품에 안고 다닐 수 있는 수단을 마련해 준 해였습니다.
아빠들의 발길을 잡은 BABYBJÖRN
1980년대에는 아빠가 어린 아기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점점 더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아빠들이 BABYBJÖRN 광고에 처음 등장하게 되었는데, 이에 대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빠들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고, 엄마와 아빠가 모두 아기와 친밀한 관계를 맺는 것은 항상 BABYBJÖRN의 핵심 개념 중 하나였습니다.
베이비 캐리어 오리지널 런칭
뵨과 릴레모어는 제품 개선에 열정을 쏟아부었습니다. 수년간의 개발, 촬영, 테스트 및 인터뷰를 통해 BABYBJÖRN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베이비 캐리어 오리지널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 모두에게 적합한 유니섹스 디자인을 원했던 릴레모어는 아기 제품 산업에서는 혁명적으로 블랙 베이비 캐리어를 출시했습니다.
아기에게서 얻은 영감이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원천입니다. 아버지의 역할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데 일조한 것도 정말 놀라운 일이지요.
릴레모어 야콥슨
진행 중인 상품 개발
그 이후로 요람, 하이 체어, 트레블 콧, 기타 여러 베이비 캐리어 등 많은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부모들은 이제 아기를 어떻게 안고 다닐지에 따라 다양한 페브릭으로 만든 여러 베이비 캐리어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3년은 우리가 베이비 캐리어 One과 We를 소개한 해입니다. 12개월이 지난 아기들에게는 아기를 등 뒤로 업을 수 있는 베이비 캐리어입니다. BABYBJÖRN 베이비 캐리어를 통해 부모와의 밀착을 경험하는 아기의 수는 4천만 명에 이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