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및 반품 / 환불 / 주문 취소

교환 및 반품

주문한 물품에 만족하지 않으시면 색상을 교환하거나, 물품 전부 또는 일부를 반품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하는 물품은 본래의 포장을 비롯해 판매 가능한 상태로 돌려보내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아래 경로로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기입 필수)

제품의 불량 또는 당사의 실수로 인해 오배송된 경우 무료로 교환 및 반품해 드립니다. 아래의 경우 배송 비용이 발생하거나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 왕복 택배비 5,000원
  • 택배사: 롯데 택배 필수 (타사 이용시 비용 발생)
  • 착용, 세탁, 수선의 흔적이 있거나 오염, 파손된 경우, 부품 또는 제품의 일부가 분실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한 물품이 도착할 때까지 주문 물품에 대한 재정적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반품한 물품의 도착이 확인될 때까지 택배사의 송장 또는 영수증을 꼭 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정책

베이비뵨에 반품된 물품이 도착하면 아래와 같은 제품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후에 주문 취소 및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 착용, 세탁, 수선의 흔적
  • 오염 및 파손 (본품 및 박스 포함)
  • 부품 또는 제품의 일부 분실

환불 절차는 1-5 영업일이 소요되며, 환불은 본래 구매시 사용한 계좌/신용카드/기타 지불 방법을 통해 진행됩니다. 구매시 사용한 계좌 외의 다른 계좌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반품한 물품이 도착할 때까지 주문 물품에 대한 재정적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반품한 물품의 도착이 확인될 때까지 택배사의 송장 또는 영수증을 꼭 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전 주문 취소

주문 처리(배송 확정 및 송장 번호 배정) 이전까지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월-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12시 30분 사이 고객센터 070-4718-5914로 연락하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처리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우며,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불만 사항

기타 문의 또는 불만 사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아래 경로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 가능한 번호를 남겨주시면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