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björn

베이비 디너 세트

혼자 밥 먹기 시작하는 아기를 위한 완벽한 식기세트로 예쁜 선물 상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BPA 없음
PVC 없음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클리어
제품 Colour 라이트 블루
50,000

재고 있음

₩20,000부터 무료 배송

평일 2-4일 이내 배송

5.0
좋은 소재와 훌륭한 형태 / 아이들에게 꼭맞는 손잡이

막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세척이 쉽고 소재가 매우 좋습니다.

Aaa333
5.0
멋진 디너 세트입니다

색상도 정말 예쁘고 잘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스푼은 6개월 아이가 쉽게 쥘 수 있게 되어 있고 사용하기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예쁜 상자에 담겨 있어 선물로도 좋습니다.

Kim C
5.0
완벽해요!

정말 좋습니다! 아기가 좋아해요. 세척이 쉽고 사용도 편해요.

Ausra

제품 사양

  • 약 4개월부터 사용 가능

베이비 디너 세트는 어떻게 구성되나요?

BABYBJÖRN 베이비 디너 세트는 예쁜 선물 상자와 함께 제공되며

  • 아기가 쉽게 음식을 떠먹을 수 있도록 세 잎 모양으로 디자인된 튼튼한 접시
  • 잡기 편한 스푼
  • 작은 손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포크
  • 쉽게 넘어지지 않는 컵
  • 목의 밴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부드러운 턱받이가 들어있습니다.

아이가 혼자 밥을 먹도록 어떻게 설계된 디자인인가요?
BABYBJÖRN 주방 용품에는 아주 어린 아이들에게 적합한 뛰어난 디자인 디테일이 담겨 있습니다. 접시의 세 잎 모양 덕분에 아이들이 음식을 쉽게 떠먹을 수 있으며, 바닥에 고무 스트립이 있어 접시가 쉽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스푼과 포크는 접시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지 않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짧은 손잡이는 어린이가 쉽게 쥘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면서도 어린이 손크기에 맞게 제작된 컵은 반투명 플라스틱 소재로 음료의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턱받이의 부드러운 목밴드는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쏟고 흘리는 음식을 받아주는 깊은 포켓이 있어 유용합니다. 스스로 밥 먹기를 시작하는 어린이와 덜 어지러운 식사 시간을 원하는 부모님에게 이상적인 베이비 디너 세트입니다.

아이가 언제부터 베이비 디너 세트를 사용할 있나요?
생후 4개월 경, 혹은 아이가 스스로 음식을 떠먹고 싶어할 무렵부터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쁜 선물 상자도 함께 제공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베이비 디너 세트는 부모님과 어린이의 마음에 쏙 들 훌륭한 선물입니다.

제품을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되나요?
베이비 디너 세트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며, 턱받이를 포함해 모두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제품인가요?
네, BABYBJÖRN의 모든 주방 용품은 유럽과 미국의 플라스틱 제품 관련 안전 요건을 준수합니다. 그에 따라 BABYBJÖRN 제품 제작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은 비스페놀 A(BPA) 및 기타 유해물질에 대한 지속적이고 엄격한 검사를 거치며, 식품 안전 인증을 받습니다.

스스로 먹는 법을 어떻게 가르쳐야 할까요?
스스로 먹기는 이제 “혼자서도 잘해요” 단계로 발을 들이는 아기의 첫걸음이에요. 이럴 때 쓰기 좋은 꿀팁을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제품 설명

소재

베이비빕, 아이용 스푼 및 포크와 접시 테두리는 폴리프로필렌(PP)과 열가소성 수지 탄성체(TPE) 로 만듭니다.

접시의 안쪽은 ABS로 만듭니다.

관리 주의사항

유아용 디너 세트의 모든 구성품은 식기세척기에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세척이 쉽도록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접시의 안쪽 접시는 분리할 수 있습니다.

무게 및 치수

턱받이 목 둘레: 7.5-12인치/19-30 CM
접시 크기: 8 X 8 X 1.5인치/19.5 X 19.5 X 3.5CM
스푼/포크 무게/크기: 0.7온스(20G)/1.5 X 4.5 X 1인치(3.5 X 12 X 2CM)
컵 무게/용량: 2.5온스(70G)/약 3.4액량 온스(100ML)

리뷰

베이비 디너 세트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들

#babybjorn을 태그로 달아 사진을 올리시면 사이트에 사진이 소개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