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대한 베이비뵨의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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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가 얼마나 소중한지 잘 알기 때문에 안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인체공학적인 제품을 만들어 아기가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유아용품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한 결정이며, 선택에 자신감을 갖게 하기 위해 베이비뵨은 자랑스럽게 제품의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제조 또는 재질 문제가 발생하면 제품 또는 부품을 무료로 교체해 드리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도록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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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뵨은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합니다. 그래서 보증 기간도 깁니다. 제품을 오래 사용할수록 매립지에 버려지는 폐기물이 줄어들고 지구에도 득이 됩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베이비뵨의 약속이 책임 있는 자원 조달부터 환경 발자국 줄이기까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어떻게 반영되는지 알아보세요.
FAQ
베이비뵨 코리아에서 정식 수입, 판매한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베이비 캐리어(아기띠), 베이비 바운서, 침실가구는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 동안 제 조상의 결함에 대해 표준 보증(Standard Warranty)이 적용됩니다.
제조상 결함은 아니지만 일부 수리가 가능한 범위에서는, 제품별로 안내된 유상 수리(교환) 비용을 지불하고 플러스 보증(Extended Warranty)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10년 이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액세서리류, 이유식기, 욕실용품은 최초 구매일로부터 6개월 동안 제조상의 결함에 한하여 무상 수리, 교환,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이비뵨 아기띠, 베이비 바운서, 침실가구 제품의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http://babybjornservice.com/ 에 접속하시어 정품등록 코드를 포함한 정보 기입 후 구매 증빙자료(영수증) 첨부하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정품등록 코드는 베이비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babybjorn.kr), 국내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아기띠), 베이비 바운서, 침실가구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께 발급되는 정품등록증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베이비뵨 제품을 선물로 받았는데, 여전히 베이비뵨 보증이 적용되나요?
네, 물론입니다. 베이비뵨 코리아가 정식 수입, 판매한 제품으 로, 정품등록을 한 제품에 대해 품질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당사의 보증은 최초 구매자 또는 제품의 선물인 경우 최초 수령인을 위한 것입니다. 최초 수령인의 경우 정품등록을 하신 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 시 구매증빙 자료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물받으신 경우, 플랫폼 내 ’내 선물함’ 확인, 오프라인으로 직접 선물을 받으신 경우 구매자 분께 받은 구매증빙내역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증빙 자료를 찾기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